상단영역

본문영역

“독도사랑운동본부 고문에 강기윤 의원 추대”

“독도사랑운동본부 고문에 강기윤 의원 추대”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14.02.26 12:09
  • 전체기사 418,3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좌측부터 정병길 강남지회장님, 박현수 조직국장님, 강기윤 의원님(고문), 전일재 사무총장님, 서정희 홍보국장님

2014년 2월 17일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 고문직에 새누리당 국회의원인 강기윤의원(창원시 성산구)이 추대되었다. 독도사랑운동본부는 작년 3월에 국회에서 출범한 해양수산부 인가 독도단체로서 2013년도에 독도사랑 애니메이션 제작, 다케시마의 날 철폐촉구행사, 광복절 독도방문행사, 길거리 독도홍보 행사, 독도의 날 기념행사 등 많은 독도관련 행사를 추진했다.

이재오, 김정훈 ,안효대, 김을동, 이채익, 박명재의원에 이어 강기윤 의원까지 고문으로 추대됨에 따라 독도관련 국민홍보에도 큰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상반기에 독도사랑운동본부는 2월 국회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다케시마의 날 철폐촉구행사’를 시작으로 3월 독도사랑 SNS기자단 발대식, 독도관련 공청회, 독도방문행사등 독도 알리기등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