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힘 "21대 국회서 민주 의회 폭거 자행…선거 어느 때보다 중요"

국힘 "21대 국회서 민주 의회 폭거 자행…선거 어느 때보다 중요"

  • 기자명 백남준 기자
  • 입력 2024.03.28 14:31
  • 수정 2024.03.28 14:36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하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이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비상대책위원 명단을 발표하고 있다. 2023.12.28/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
박정하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이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비상대책위원 명단을 발표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공식 선거운동 개시일인 28일 "선거일까지 남은 13일, 정정당당하게 민생 정책으로 국민께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박정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장은 이날 오전 논평을 통해 ""이번 22대 국회의원 선거는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박 단장은 "국민의힘과 정부는 민생을 최우선으로 쉼 없이 달렸지만 21대 국회에서 민주당은 의석수를 무기로 의회 폭거를 끊임없이 자행했고 거대 야당이라는 방탄 장벽에 가로막혀 민생은 뒷전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22대 국회에선 반드시 민생과 경제를 최우선 가치로 오직 국민을 위한 '일하는 국회'로 탈바꿈해야 한다"면서 "진정한 정치·민생 개혁의 완성을 위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뚜벅뚜벅 전진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단장은 또 "오직 국민을 위한, 국민의 삶이 지금보다 더 나아지게 하기 위한 정책과 공약으로 정정당당하게 경쟁해 국민께 선택받겠다"며 "정치공세 속에서도 집권여당의 책임감으로 국민께 진심으로 절박하게 다가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