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동훈 "투표장서 '국민'만 찍으면 세상 바뀌어…이·조 심판해야"

한동훈 "투표장서 '국민'만 찍으면 세상 바뀌어…이·조 심판해야"

  • 기자명 조수미 기자
  • 입력 2024.03.28 14:34
  • 수정 2024.03.28 14:36
  • 전체기사 422,49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대위원장이 28일 오전 서울 마포구 망원역 앞에서 조정훈(마포갑), 함운경(마포을) 후보와 함께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024.3.28/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대위원장이 28일 오전 서울 마포구 망원역 앞에서 조정훈(마포갑), 함운경(마포을) 후보와 함께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28일 "투표장에 들어가서 그냥 '국민'만 보고 찍으면 된다. 그러면 세상이 바뀔 것"이라면서 여당에 대해 지지를 호소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자정을 기점으로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한 뒤 첫 지원 유세 일정으로 마포 망원시장을 찾은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

한 위원장은 이번 총선이 "단순히 몇 년 만에 돌아오는 선거라고 착각하면 안 된다"라고 강조하며 "대한민국 역사상 1987년 대선 이래 가장 중요한 선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을 전진·후진할 것인가, 융·쇠퇴할 것인가, 공정해질 것인가 범죄자들의 지배를 받을 것인가를 결정하는 선거"이기 때문이라면서 "이·조(이재명·조국)를 심판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한 위원장은 "저희는 정치·민생 개혁 그리고 범죄자를 심판한다는 각오로 이번 선거에 나섰다"며 "저희는 준비돼 있고 정말 일하고 싶다. 여러분이 저희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발언을 마치면서 한 위원장은 "국회에서 조정훈만큼 비전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면서 조정훈(마포갑) 후보에 대해 지지를 호소했고, 뒤이어 함운경(마포을) 후보를 소개하며 "선동가가 아닌 진짜 실천가이고, 우리가 후보로 내기 위해 (국민의힘이) 삼고초려하고 노력했다"면서 두 후보의 손을 치켜세우며 시민들에게 인사했다.

마포 일정을 마친 한 위원장은 뒤이어 서대문·용산·성동·광진·동대문·강북·도봉·노원구 등 서울 전역을 돈 후 경기도 남양주, 의정부까지 찾아 지지를 호소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